4 구 당구 게임 다운로드

이 시점에서, 영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큐 스포츠는 영어 당구했다. 큐볼 2개와 오브젝트 볼 1개로 6포켓 테이블에서 경기를 펼쳤다. 게임의 목적은 두 선수가 교대로 오브젝트 볼과 상대의 큐 볼을 모두 냄비에 대는 것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결국 스누커가 될 것입니다 무엇에 대한 기초를 형성했다. 이 섹션에서 당신은 수영장 당구 게임의 훌륭한 컬렉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초보자와 전문가에게 똑같이 좋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친구들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큐를 가지고 테이블에 와서 진짜 당구 전문가가 누구인지 보여! 이 흥미롭고 도박 게임 중 하나에 구멍에 모든 공을 롤. 당구를 가지고 싶지만 클럽에 갈 수 없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우리의 사이트에서 재생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상 의 적과 경쟁하고 실제 생활에서 그것을 반복합니다. 당구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해 배워야 할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동 8 볼과 9 공의 고전 게임을 경험한다. 당구 도시는 마운틴 게임에 의해 만들어진 인기있는 현대 아케이드 스타일의 당구 게임이다. 그것은 게임 플레이 역학, 모양, 느낌의 오래된 수영장 플래시 게임을 연상시킨다. 그것은 괜찮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와 목록에 몇 가지 수영장 게임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플레이어를 위해 우리는 간단한 당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옵션 구식 8 볼 또는 직선 수영장봐! 모바일 장치의 경우 8 공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가장 크고 최고의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1 대 1 경기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친구에 대한 무료로 당구 게임을 시도, 큰 승리 토너먼트를 입력! 우리는 우리의 모든 게임은 무료이며, 그들 중 누구도 광고를 포함하지 않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원하는 대로 제목을 선택하고 재생을 시작합니다. 이 섹션에서 모든 플랫폼에 대해 다른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가까이 의 일부를 보자. 당구 클럽과 함께 스릴 넘치는 수영장 액션을 준비하세요! 12 가지 당구 중에서 선택!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방법을 재생하는 게임을 설정할 수 있도록 옵션의 부하를 얻을! 그 모든 당신은 당신의 PC에서이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몇 분 정도 걸릴 것입니다. 당구 클럽은 목록에서 가장 간단하고 쉬운 당구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경쟁보다 더 편안한 경험을 자랑합니다. 그것은 8 볼 규칙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큐 공을 아래로 플롭하고 모든 공을 가라 앉히려고합니다. 그것은 괜찮은 공 물리학과 하향식, 2D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당구 도시는 또 다른 인기있는 당구 게임이다.

그것은 두 게임 플레이 역학, 모양, 느낌의 오래된 풀 플래시 게임을 연상시킨다.